파이어맨 이야기

안녕하세요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파이어맨입니다. 

 

친절한 마케터 유튜브에서 인스타그램 마케팅을 감사하고 느낀 점을 공유드립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늘리기내용 요약

약 20명의 멤버들과 함께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늘리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수행 내용

1. 한 달 동안 맞팔 사용자를 이용해서 선팔을 2000명을 하여 1000 팔로우 만들기

2. 이틀에 한 번씩 게시글을 올린다. 

3. 내 인스타 메인을 캡처해서 단톡 방에 공유하고 어제보다 늘어난 팔로워 숫자를 적어서 남긴다.

 

위의 늘리기 작업을 하면서 계속 인스타에 들어가서 선팔을 하고 게시글도 올리고 접속해서 매일 변동사항을 작성하다 보니 인스타그램이 익숙해졌다고 하네요!!

1000명의 팔로 우당 글에 50개 정도의 좋아요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래서 4000명의 팔로우를 만들면 200 정도 좋아요가 생기고 200 정도면 인기 게시글도 노려 볼 수 있을 거라고 하네요..

 

시청 후 느낀 점

어떤 시장이든 잘하고 싶으면 계속 접속하고 계속 사용해보아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계속 팔로우를 늘리고, 게시글도 알리고 익숙해지고 그러다 보면 조금씩 알아가는 게 생기고 배워가는 게 생긴다는 느낌이 드네요.

지금 당장 인스타그램 팔로워 1000명 늘리기를 할 수는 없지만 시간 될 때 해보고 싶네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